고객경험(CX) 컨설팅/리서치
고객경험(CX)은 고객이 기업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가지게 되는 느낌, 즉 고객의 생각(Outside-In) 입니다. 그리고 개별 접점(Touch Point)과 같은 부분 최적화가 아닌 여정(Journey)의 관점에서 전체 최적화를 실현해야만 진정한 CX 혁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1992년, 고객만족경영 방법론(KCSI)의 국내 최초로 도입을 시작으로 CX 기반 전사 운영 체계 최적화를 위한 기업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고객경험(CX)의 Insight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 고객경험(CX), 직원경험(EX) 조사
- 고객경험관리(CXM) 전략
- Big Data 기반 고객경험 혁신
(오프라인 고객행동 분석, 온라인/모바일 프로세스 마이닝) - 금융소비자보호 체계 수립
- VOC 4.0 Management
- VOC Learnsulting*프로그램
*Learnsulting : Learning + Consulting - Service Identity 차별화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