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 다양한 조사방법으로 고객의 니즈를 발견하며, 기업의 전략적 활용을 위해 필요한 Total Solution 제공
01
국내 최대의
CS리서치 실시
-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의 요구 수준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며,
현재의 고객불만을 개선하기 위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02
국내 최고를
지향하는
마케팅 리서치
- 고객의 소구점을 파악하고, 고객의 니즈 및 이용 실태 등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며,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03
시장을 선도하는
인증 사업 리서치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KMAC),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등을 통해 한국 산업 전반에 걸친 기준을 제시합니다.
04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 제공
- 인사조직, 마케팅, CS등 다양한 분야의 조사 및 Semi-Consulting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Solution을 제공합니다.
05
대규모
전국 단위
실사조직 보유
- 매년 65만명 이상의 조사를 진행하고,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데이터 확보를 위해 대규모의 전국단위 실사조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