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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니즈와 이에 대응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 도출에 필요하여 실질적 개선을 위한 total solution 제공
리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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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리서치 분야
CS리서치 분야(1)
[KMAC CSI 모델-구조 모델]
CS리서치 분야(2)
ESI(Employee Satisfaction Index)
: 직원만족도 조사
기업이나 조직의 내부인, 즉 임직원들이 소속된 기업(조직)에 대해 얼마나 만족 또는 불만족 하는가를
측정하는 조사
ICSI(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부서간 업무지원 만족도 조사
조직 내 부서간의 업무협조나 전문성, 성실성, 조직적 마인드 등을 측정하는 조사
COI(Customer Oriented Index)
고객 지향도 조사
평상시 고객중심의 생각과 태도를 얼마나 지니고, 생활하는가를 측정하는 조사
FSI(Family Satisfaction Index)
: 협력업체 만족도 조사
유통기관들이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조직)과 거래하면서 서비스 지원 및 유통방식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하는 조사
DSI(Dealer Satisfaction Index)
: 판매채널(유통업체) 만족도 조사
기대리점 등 유통기관의 판매수익 분배 및 대금결제, 본사영업지원 정책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하는
조사
SQI(Service Quality Index)
: 서비스품질조사
MOT(Moment of truth)에서의 서비스 품질 특성을 정해진 기준과 시나리오에 의해 관찰하고
서비스 품질 기준과 비교 측정하는 조사
RQI(Relation Quality Index)
: 관계품질 지수 조사
채널 조직의 관점에서 모기업과의 관계 품질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론으로서, 모기업에 대한 관계
충성도 및 매출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조사
CEI(Customer Experience Index)
: 고객경험 조사
고객의 생각과 느낌을 파악하는데 중점을 두고 방문, 구입, 구입 후 이용 등 경험 단계별로 고객이
무엇을 보고 느끼는 지를 알아내기 위한 조사
CVI(Customer Value Index)
: 고객 가치 조사
고객(소비자)가 기업(조직)이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느끼고 판단하게 되는 가치 요소를
파악하기 위한 조사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소비자)가 기업(조직)이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기대한 만족도 혹은 실제로
느낀 만족 정도를 객관적으로 측정 및 관리하기 위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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