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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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 Solution

고객의 니즈와 이에 대응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 도출에 필요하여 실질적 개선을 위한 total solution 제공
  • 리서치
  • 리서치특징
  • CS리서치 분야

CS리서치 분야(1)

cs리서치분야 1 cs리서치분야 2

[KMAC CSI 모델-구조 모델]

csi 모델-구조 모델

CS리서치 분야(2)

  • ESI(Employee Satisfaction Index)
    : 직원만족도 조사
    기업이나 조직의 내부인, 즉 임직원들이 소속된 기업(조직)에 대해 얼마나 만족 또는 불만족 하는가를
    측정하는 조사
  • ICSI(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부서간 업무지원 만족도 조사 조직 내 부서간의 업무협조나 전문성, 성실성, 조직적 마인드 등을 측정하는 조사
  • COI(Customer Oriented Index)
    고객 지향도 조사
    평상시 고객중심의 생각과 태도를 얼마나 지니고, 생활하는가를 측정하는 조사
  • FSI(Family Satisfaction Index)
    : 협력업체 만족도 조사
    유통기관들이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조직)과 거래하면서 서비스 지원 및 유통방식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하는 조사
  • DSI(Dealer Satisfaction Index)
    : 판매채널(유통업체) 만족도 조사
    기대리점 등 유통기관의 판매수익 분배 및 대금결제, 본사영업지원 정책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하는
    조사
  • SQI(Service Quality Index)
    : 서비스품질조사
    MOT(Moment of truth)에서의 서비스 품질 특성을 정해진 기준과 시나리오에 의해 관찰하고
    서비스 품질 기준과 비교 측정하는 조사
  • RQI(Relation Quality Index)
    : 관계품질 지수 조사
    채널 조직의 관점에서 모기업과의 관계 품질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론으로서, 모기업에 대한 관계
    충성도 및 매출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조사
  • CEI(Customer Experience Index)
    : 고객경험 조사
    고객의 생각과 느낌을 파악하는데 중점을 두고 방문, 구입, 구입 후 이용 등 경험 단계별로 고객이
    무엇을 보고 느끼는 지를 알아내기 위한 조사
  • CVI(Customer Value Index)
    : 고객 가치 조사
    고객(소비자)가 기업(조직)이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느끼고 판단하게 되는 가치 요소를
    파악하기 위한 조사
  •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소비자)가 기업(조직)이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기대한 만족도 혹은 실제로
    느낀 만족 정도를 객관적으로 측정 및 관리하기 위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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