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교육시간 | 09:00~18:00 [1일 / 8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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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고객의 문의사항을 간결하고 핵심을 전달하는 상담기법을 전달한다.
• 컨택센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크립트 문장과 예시를 통해 현장감을 살릴 수 있다.
• 컨택센터의 현장과 고객을 이해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 작성 기법을 제시한다.
• 상황 별 응대화법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스크립트 | 통화품질 | 표준상담 | 화법활용 | 회화체 |
컨택센터 | 생산성 | 작성기법 | 간결한 | 응대표현 |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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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11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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