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교육과정 | 일수 | 시간 | 교육비 (단위:만원) |
교육일정(월별) | ||||||||||||
---|---|---|---|---|---|---|---|---|---|---|---|---|---|---|---|---|
일반 | 회원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
[영업/마케팅] 신시장 신사업 발굴 마케팅 전략
신시장 신사업 발굴과 추진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
2 | 16 | 56 | 51 | 21 | 02 | 04 | 04 | 14 | |||||||
[영업/마케팅] B2B 마케팅 이해
B2B 마케팅 비즈니스의 핵심 활동 이해와 추진 실무 |
2 | 16 | 56 | 51 | 22 | 13 | 29 | 24 | ||||||||
[영업/마케팅] SNS 커뮤니케이션
SNS를 활용하여 마케터가 될 수 있다 |
2 | 16 | 59 | 54 | 21 | 30 | 18 | 23 | 11 | |||||||
[영업/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Basic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시장 접근 실무 |
2 | 16 | 59 | 54 | 22 | 25 | 29 | 29 | 24 | 02 | ||||||
[영업/마케팅] 스토리로 배우는 세일즈마케팅
스테디셀러를 통해 쉽게 이해하는 다양한 B2B 세일즈기법 |
1 | 8 | 36 | 32 | 27 | 25 | 25 | 27 | 17 | |||||||
[브랜딩/기획] 홍보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1 | 8 | 36 | 32 | 28 | 26 | 26 | 28 | 18 | |||||||
[디지털] AI를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 실무
업무 속도 향상과 마케팅 성과를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
2 | 16 | 59 | 54 | 07 | 22 | 12 | 06 | ||||||||
[브랜딩/기획]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실무
브랜드개발부터 전략과 활용까지 브랜드 실무의 A to Z |
2 | 16 | 56 | 51 | 14 | 20 | 05 | 12 | ||||||||
[디지털(DT) : 마케팅] 마케팅 빅데이터 분석 및 활용
마케팅 관점의 내/외부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통한 활용 기법 학습 |
2 | 14 | 56 | 51 | 18 | 04 | 05 | 14 | ||||||||
[시장분석] 연구조사(Research) 기획 및 분석 실무
마케팅 리서치의 이론적 개념을 이해하고 실행을 위한 실무지식 |
2 | 16 | 56 | 51 | 28 | 23 | 04 | 26 | 14 | |||||||
[실전활용] 유튜브 크리에이터
홍보 베테랑과 함께 하는 온·오프라인 PR기획과 실무과정 |
2 | 16 | 56 | 51 | 26 | 23 | 19 | 28 | ||||||||
[뭉치면연다] B2B 마케팅 성공 전략
차별화된 경쟁 전략/고객에게 답을 주는 전략적 마케팅 전략 도출 |
2 | 16 | 0 | 0 | 01 | |||||||||||
[뭉치면연다] 엑셀을 이용한 연구조사방법 이해 및 실습
연구조사방법 실무와 엑셀을 이용한 조사 데이터 분석의 이론과 실습 |
2 | 16 | 0 | 0 | 01 | |||||||||||
[뭉치면연다] 마케팅 실무 사례 중심의 데이터 통계 및 회귀상관분석(엑셀 & 미니탭 실습)
사례 분석기법 학습과 실습을 통한 전략 및 기획업무의 역량 Upskilling |
2 | 16 | 0 | 0 | 01 | |||||||||||
[뭉치면연다] 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
2 | 16 | 0 | 0 | 01 | |||||||||||
[브랜딩/기획] CRM 마케팅 기획과 실행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
2 | 16 | 59 | 54 | 06 13 |
|||||||||||
[뭉치면연다] 하루만에 끝내는 히트상품 개발 이해와 활용
히트상품 전략과 사례분석, 히트상품 개발 Toolkit 학습을 통한 히트 메이커 만들기 |
1 | 8 | 0 | 0 | 01 | |||||||||||
[뭉치면연다] 하루만에 끝내는 브랜드&브랜딩 활용
브랜드 이해와 브랜드 진단 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론 학습을 위한 브랜드 Toolkit |
1 | 8 | 0 | 0 | 01 | |||||||||||
[LIVE][뭉치면연다] 하루 만에 끝내는 마케팅
신시장 신사업 발굴과 추진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
1 | 8 | 0 | 0 | 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