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컨택(콜)센터 공개교육

  • 연간공개교육
  • 11월 공개교육
  • 12월 공개교육
  • 전체
  • 기획/관리
  • 코칭/운영
  • 서비스창출
  • LIVE/메타버스
교육과정 일수 시간 교육비
(단위:만원)
교육일정(월별)
일반 회원 1 2 3 4 5 6 7 8 9 10 11 12
[장기특화] 제36기!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과정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컨택센터 경영 전문가 양성 자격인증 과정

6 55 300 280 18
[단기특화] 컨택센터 고객접점 Insight Trip

컨택센터 우수기업 벤치마킹, 인사이트 특강 등을 통한 고객접점 최신 트렌드&이슈 함양

1 8 60 57 21 15
[제주연수] 서비스매니아를 위한 4感충전 제주감성여행

서비스 매니아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 마음관리, 감성케어 프로그램

3 24 120 120 22 23
[기획/관리] AI기반 미래형 컨택(콜)센터 변화 추진

인공지능, 컨택(콜)센터 환경의 빅데이터, TA 시각화 등 변화하는 미래형 컨택센터 구축시 방안 수립

2 16 56 51 14 30 04 05 07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양성

컨택센터 슈퍼바이져가 알아야 할 기본 역량과정, 상담사 발달단계에 따른 효과적인 리더십을 활용, 면담을 통해 상담사의 동기부여

2 16 56 51 27 18 13 29 24
[기획/관리]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변화 혁신 조직을 만드는 전문과 과정

2 16 56 51 11 17 09 18
[컨택센터] 컨택센터 데이터분석 실무

컨택센터의 각종 데이터분석에 필요한 엑셀기반의 전문지식 습득

2 16 59 54 07 23 25 26 21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관리 향상

컨택센터 운영스탭 및 관리자에게 필요한 컨택센터 전반에 대한 지식습득

2 16 59 54 21 25 27 29 24 05
[컨택센터] 컨택센터 조직성과 향상

컨택센터 성과 향상을 위한 운영 스탭 및 관리자의 실질적인 운영기법 학습

2 16 59 54 15 08 21 02
[컨택센터]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2 16 59 54 14 27 26 18
[코칭/운영] 맞춤형 콜 코칭 실무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

1 8 33 29 03 29 31 04 27
[코칭/운영] 상담을 리드하는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1 8 33 29 29 19 07 11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기본)

통화품질 Management를 위한 기본 역량 과정

2 16 56 51 18 28 30 25 05 14
[코칭/운영] 컨택센터 QA양성(심화)

체계적 서비스품질의 관리를 위한 전문가 과정

2 16 56 51 29 24 19 28 09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세일링 역량강화

컨택센터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대상 상품 계약 · 업셀링 스킬 및 노하우

1 8 33 29 13 12 11 20
[서비스창출] 컨택센터 클레임 처리 실무

불만고객의 정확한 분석을 통한 현장형 문제해결 과정

1 8 33 29 08 22 10 25 06
[서비스창출] 보이스코칭! 신뢰감을 주는 보이스클리닉

목소리가 경쟁력이다. 전달력, 신뢰성 높은 목소리 만들기.

1 8 33 29 19 24 26 11
[동기부여] 원 샷! 올 킬! 스트레스

Refresh를 위한 On Day, Off Day 만성 스트레스 해소법 20여년의 경험을 살린 현장 체득 스트레스 관리 방법

1 7 33 29 19 05 28 27 08
[동기부여] 굿바이! stress 탈출

정확한 직무stress 분석을 통한 stress의 맞춤 솔루션

1 8 33 29 23 03 05 25 13
[플립러닝] 사이버 상담스킬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32 32 18 21 23 24 19
[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32 32 18 20 22 23 28
[플립러닝] 컨택센터 MZ세대를 이끄는 임파워 리더십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32 32 19 23 25 26 21
[플립러닝] 고객수고를 줄이는 상담의 재구성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32 32 05 02 03 04 16
[뭉치면연다]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1 8 0 0 01
[뭉치면연다][플립러닝] 컨택센터 팀워크 촉진 방법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닝/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0 0 01
[뭉치면연다][플립러닝] 고객을 잡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닝/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0 0 01
[뭉치면연다][플립러닝] 컨택센터 고객 유형별 맞춤 Talk!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닝/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0 0 01
[뭉치면연다][플립러닝] 컨택센터 담당자 협상 및 보고 역량 향상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닝/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0 0 01
[뭉치면연다][플립러닝] 컨택센터 비대면 팀매니지먼트 스킬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닝/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0 0 01
[뭉치면연다][플립러닝] 직장내 괴롭힘법을 대하는 <리더의 정석>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닝/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4 6 0 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