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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고객과 함께하는 감성 스크립트_심화과정

변화한 고객맞춤형 감성스크립트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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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표준스크립트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개선점을 찾는다.
• 감성스크립트를 활용하여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 다양한 화법들을 활용하여 고객을 리드하는 상담을 할 수 있다.

• 스크립트 교육 방법을 익혀 센터에서 활용 할 수 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컨택센터의 스크립트 진단

  • 스크립트 패러다임의 변화
  • 표준스크립트와 감성스크립트의 차이

 

상담사가 찾은 고객 질문 스타일

  • 컨택센터 고객의 질문 분석
  • 감성스크립트의 고객 질문 유형

 

감성 언어표현의 핵심 요소

  • 컨택센터에 필요한 서비스
  • 고객의 요구와 욕구에 따른 서비스  결과
  • 감성언어표현의 핵심 5가지 요소

 

고객을 움직이는 설득 화법

  • 고객을 리드하는 질문 유형
  • 감각을 활용하는 화법
  • 감정으로 설득하는 화법
  • 스크립트 문장구조에 따른 설득
     

감성 스크립트의 활용 방법

  • 상담 프로세스에 따른 음성변화
  • 음성을 활용한 감성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