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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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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 F.U.N! CX에서 답을 찾다! 고객여정지도 디자인

고객여정지도 디자인을 통한 충성고객 확보방안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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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기업이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과정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지원 등이

  향상됩니다.

• 고객여정지도 디자인을 통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만족한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21C 고객만족의 정답 찾GO!
 

F.U.N! CX에서 답을 찾다! 고객여정지도

21c 고객의 변화와 고객만족트렌드

고객 경험(CX)의 정의와 중요성

고객 경험 관리 (CXM)

CRM과 CXM의 차이점 알기


조직의 고객경험관리 분석하GO!
 

F.U.N! 좋은 고객 경험 VS 나쁜 고객 경험

고객 경험 전략의 요소

CX 전략을 개선 및 CX 성과를 측정 법

고객 경험을 분석하는 방법

성공적인 고객 경험 관리(CXM)를 위한 3가지 조건


 

우리 조직의 충성고객 니즈 찾GO!
 

고객여정지도의 정의와 중요성

고객여정지도의 3가지 터치포인트

고객여정의 5단계

고객여정지도 만드는 방법

고객여정지도 작성 예시

고객여정지도 만들기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