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성공/실패 사례를 통한 진정한 고객가치 창출형 CRM의 기획과 실행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
교육비 |
회원사 : ₩540,000원 (1사 5인이상: ₩540,000원/인) 일반사 : ₩590,000원 (1사 2인이상: ₩54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전승희 / 02-3786-0548 / jsh90325@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상품중심 마케팅에서 고객중심 마케팅을 실천하는 Know-how를 알 수 있습니다.
•고객 로열티와 관계관리를 위한 전략 및 구체적인 운영방안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고객가치를 높이는 마케팅/세일즈/서비스 등의 실행방안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고객충성도 | 캠페인기획 | 고객세분화 | OLAP | 멤버십프로그램 |
일시 | 세부내용 |
---|---|
03월 06일 09시00분 ~ 18시00분 |
|
03월 07일 09시00분 ~ 18시00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