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브랜딩/기획]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실무

브랜드개발부터 전략과 활용까지 브랜드 실무의 A to Z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2일 / 16시간]
교육비 회원사 : ₩51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60,000원 (1사 2인이상: ₩51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 (마포소재)
교육담당자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소셜 미디어 시대 소비자들의 행동변화에 맞추어 브랜드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어떻게 수립되어야 하는지 이해를 합니다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브랜드 관리방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사례 학습을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활용 방안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2일
09시00분 ~ 18시00분

소비자 구매행동의 이해와 변화

•인간의 심리와 행동

- 심리와 인간 행동의 이해

- 행동 경제학과 프레이밍

•소비자 구매행동의 변화

- 새로운 구매행동 프로세스

- 브랜딩의 6가지 미신
 

브랜드의 구성요소의 이해

•브랜드의 의미와 종류/역할

•브랜드 이슈의 변화 4단계

•브랜드 구성요소

•브랜드 개발

- 브랜드 네이밍 및 디자인 개발의 이해

- 브랜드 스토리 및 컨셉 개발의 이해

12월 13일
09시00분 ~ 18시00분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전략 수립

- 브랜드 강화/확장 전략

- 브랜드 활성화/리포지셔닝 전략

•브랜드 아이덴티디 시스템 및 포트폴리오

- 브랜드 강화/확장 전략

- 브랜드 활성화/리포지셔닝 전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변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믹스

- 소셜 미디어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브랜드 진단과 가치평가

•브랜드 가치평가

•브랜드 진단 : KMAC BSM Model

•고객관점 새로운 평가 방법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