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Development
컨택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및 관리 기법 학습
교육시간 | 09:00~18:00 [2일 / 16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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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 |
회원사 : ₩540,000원 (1사 5인이상: ₩510,000원/인) 일반사 : ₩590,000원 (1사 2인이상: ₩540,000원/인) |
환금액 (예정) |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장 | KMAC비즈니스스쿨 |
교육담당자 |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
• 컨택센터 서비스품질을 이해하고, 품질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 상담품질의 실무적, 관리적 체계와 교육/훈련/코칭 제도를 설계할 수 있다.
• KSQI 등 외부평가에 대해 바르게 이해하고 외부평가 향상 전략을 세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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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품질 | 코칭 | QA | 모니터링 | KSQI |
일시 | 세부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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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18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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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19일 09시00분 ~ 18시00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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