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CS(고객만족)

[서비스창출] 챗봇에게는 없지만 우리에게만 있는 CX 고객경험!

인사, 미소, 눈맞춤, 틀에 박힌 화법이 아닌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당신을 위한 최고의 CX 교과서!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CX고객경험을 현장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 행동지침을 알 수 있다.
•챗봇이 대세인 지금, 우리에게만 있는 CX고객경험으로 고객응대력을 향상시킨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경험을 제대로 선보일 수 있는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다.
[교육특징]

#고객경험   #CX응대    #CS고수    #CX기반 소통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08일
09시00분 ~ 18시00분

Work
CX시대 고객응대 응대방법

•챗봇 VS CX고수의 황금 레시피
•고객이 좋아하는 CX고수의 황금 레시피
•마음의 온도를 높이는 CX고수의 황금 레시피

 

Attitued

CX시대 고객응대 태도
•비대면을 넘어 무대면 시대, 고객 응대 언어의 온도 상승  비법 공유

 

Relationship

CX시대 고객 관계 맺기
•고객의 마음을 시각의 온도 상승 비법 전수
•악성민원을 넘어 악성테러 고객과 긍정적 관계 맺는 비법 전수

 

Mind

CX시대 서비스담당자의 마인드 관리법

•내 마음의 구급상자, 스트레스로 인한 CX업무 맞춤형 응급처방전
•CX업무를 더욱 굳건히 만들어 주는 소독약, 연고, 밴드, 진통제 처방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