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컨택(콜)센터

[코칭/운영] 상담을 리드하는 표준 스크립트_기본과정

생산성과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해결책 - 컨택센터 트렌드가 반영된 상담응대 기법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KMA 쿠폰신청(KMA 쿠폰 사용자)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의 문의사항을 간결하고 핵심을 전달하는 상담기법을 전달한다.

• 컨택센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크립트 문장과 예시를 통해 현장감을 살릴 수 있다.
• 컨택센터의 현장과 고객을 이해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 작성 기법을 제시한다.

• 상황 별 응대화법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스크립트

통화품질

표준상담

화법활용

회화체

컨택센터

생산성

작성기법

간결한

응대표현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2월 11일
09시00분 ~ 18시00분

컨택센터 스크립트의 이해

  • 스크립트 정의와 필요성
  • 스크립트 작성 프로세스
     

비주얼 효과를 살린 스크립트 디자인

  • 한 장의 스크립트에 담을 내용
  • 한 눈에 들어오는 스크립트 LAYOUT
     

상담 FLOW에 따른 스크립트 내용

  • 인&아웃바운드 스크립트 FLOW
  • 상담단계별 필요한 스크립트 내용
     

표준스크립트를 위한 5가지 요소

  • 알기 쉬운 내용
  • 간결하고 명료한 설명
  • 부드러운 회화체의 대화형식
  • 설득력 있게 작성
  • 고객입장을 고려한 내용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응대표현

  •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단계별 응대표현
  • THE BEST OF PRAC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