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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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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뭉치면연다][플립러닝] 고객을 잡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사 과정

온라인 VOD수강과 전문가 오프닝/클로징 세미나를 통한 실시간 코칭

  • PS적용
교육시간 00:00~00:00 [4일 / 6시간]
교육비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온라인 콘텐츠 (VOD) 수강 및 오프라인 클로징 세미나
교육담당자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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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고객관계관리의 중요성을 알고 CRM엑스퍼트 역할을 이해한다.
•다양한 고객의 상황과 사례에 맞는 맞춤 CRM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아웃상담의 프로세스와 단계별 전략 포인트를 알고 상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특징]

• 온라인 실시간 코칭 + 온라인영상 [혼합형 학습 플립러닝]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0월 00일
00시00분 ~ 00시00분
  • 1세션 : 가치의 시대 상담의 역할 변화 

           VOD 리스트(CRM엑스퍼트)
            1강)  CRM이란?
            2강) 고객관계강화 모형
            3강) 고객스코어링
            4강) 관심고객 환영하기
            5강) 이용고객 기억하기
00월 00일
00시00분 ~ 00시00분
  • 2세션 : VOD 리뷰 & 마케팅 이슈별 적용 실습 

            VOD리스트(CRM엑스퍼트)
            6강) 곤경고객 보살피기
            7강) 연체고객 약속받기
            8강) 교차판매로 고객돕기
            9강) 이탈고객 예방하기
            10강) 이탈고객 되돌리기
00월 00일
00시00분 ~ 00시00분
  • 3세션 : VOD 리뷰 & 거절/ 돌발별 심화 실습 

            VOD리스트(세일즈 엑스퍼트)
            1강) 아웃세일즈 프로세스
            2강) 고객 프로파일링
            3강) 아웃상담4단계
            4강) 스크립트 활용
            5강) 초기도입
00월 00일
00시00분 ~ 00시00분
  • 4세션 : VOD 리뷰 & 마케팅 상담사의 자기관리 

          VOD리스트(세일즈 엑스퍼트)
            6강) 동의를 이끌어 내는 법
            7강) 혜택화법 FABEQ
            8강) 거절 면역성 키우기
            9강) 거절에 대한 3가지 접근
            10강) 클로징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