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

Learning & Development

  • 직무전문가교육
  • 국내/해외 연수
  • 공공부문 특화교육
  • 맞춤형교육
  • 온라인교육
  • 컨퍼런스
  • 세미나
  • 교육사업 제휴
  • CUSTOMER SERVICE

공개교육

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 교육연수
  • 공개교육
  • 마케팅

[뭉치면연다] 하루만에 끝내는 브랜드&브랜딩 활용

브랜드 이해와 브랜드 진단 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론 학습을 위한 브랜드 Toolkit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교육신청

일정선택
교육대상 선택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

교육신청 방법 안내

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브랜드 구성 요소의 학습을 통해 우리기업의 브랜드 구성요소를 명확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기업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우리기업의 브랜드 진단을 통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00월 00일
09시00분 ~ 18시00분

브랜드 이해

•브랜드 개념 및 역할

- 브랜드 개념

- 브랜드 구성 요소

- 브랜드 플랫폼

•브랜드 아이덴티티시스템

•브랜드 유형

- 선진 브랜드 유형별 성공 사례 분석
 

브랜드 체계 구축

•브랜드 체계 구축 프로세스

- 브랜드 전략 단계별 포인트

•Target Market 선정과 정교화

- 표적시장 선정을 위한 타깃 프로파일

- 사례분석
 

브랜드 진단 및 브랜드 전략

•브랜드 진단

- 브랜드 진단과 전략적 방향 설정

- 브랜드 진단

•브랜드 개성

- 브랜드 개성 정의

- 브랜드 개성 척도 및 사용과 사례분석

•브랜드 전략

- 브랜드 강화 및 활성화

- 브랜드 리포지셔닝 및 확장

•사례분석
 

1등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 포트폴리오의 필요성

- 브랜드 계층 및 사례분석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

- 브랜드 간의 전략적 역할

- 사례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