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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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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고객만족)

[기획/운영]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

  • 쿠폰가능
  • PS적용
교육시간 09:00~18:00 [1일 / 8시간]
교육비 회원사 : ₩290,000원 (1사 5인이상: ₩290,000원/인)
일반사 : ₩330,000원 (1사 2인이상: ₩290,000원/인)
환금액 (예정) 고용보험 비환급
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
교육담당자 조민서 / 02-3786-0178 / borid0ng@kmac.co.kr
김다빈 / 02-3786-0548 / davin16@kmac.co.kr

교육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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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소개

[교육목적]

• 고객여정지도와 고객접점에 대해 이해하고, MOT 분석 방법론을 학습합니다.

• 고객여정지도 분석 및 활용을 기반으로 고객경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고 적용 방안을 마련합니다.

[교육특징]

MOT

고객여정지도

접점 분석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교육일정 및 내용

일시 세부내용
11월 08일
09시00분 ~ 18시00분

고객의 변화와 트렌드 이해

- Introduction

 - 고객의 변화 및 CS 트렌드

고객 정의 및 관리
 - 고객만족이란?

 - 고객 정의

 - 고객 관리
 

고객여정지도 활용 및 고객접점 분석

 - 고객여정지도 정의 및 중요성

 - 고객여정지도와 MOT의 관리 포인트

 - 다양한 MOT 분석 기법과 사례 실습

   : 고객여정지도 및 MOT 분석

   : 고객여정지도 기반의 CS 과제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