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만족경영

펴낸이

김종립

기획제작

미디어센터

발행처

KMAC

발행처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발행인 겸
편집인

한수희
판매가30,000
구입문의 진단평가본부│Tel.(02)3786-0545

목차

2016 고객만족경영

2016 전략보고서 제6호


2016 고객만족경영
▶ 인쇄일│2016. 11. 25
▶ 발행일│2016. 11. 25
▶ 발행인 겸 편집인│김종립
▶ 발행처│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 펴낸이│CS경영위원회
▶ 기획제작│미디어센터
▶ 구입문의│진단평가본부│Tel.(02)3786-0545

발간사
고객만족경영에는 완성형이 없다
허태학 CS경영위원회 위원장

Issue & Trend
O2O 시대의 고객 이해하기 고객 관계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과제
CX(고객경험)의 미래 | 매트 서리지


Data Report
조사 개요
조사 결과
시사점


Solution
QMS를 통한 고객만족경영 고도화 | 김종운
 

Best Practice
기본에 충실하자, 그것이 명품이다 | 시몬스
11번가, 익숙함에 새로움을 더하다 | 11번가
글로벌 수준의 1등 고객경험 혁신 | 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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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2)3786-0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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