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펴낸이

한수희

기획제작

KMA미디어

발행처

KMAC

발행처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8층

발행인 겸
편집인

한수희
판매가30,000
구입문의 기업가치진단본부

목차

발간사
고객 경험과 성과의 연계성 |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

Issue & Trend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순간 | 김승범 홍익대학교 교수
고객 경험은 직원 경험 혁신부터 | 박영희 SPHR, 미국 42air 경영 자문역

Data Report
조사개요
주요 조사 결과 및 특징
시사점
산업별 주요 결과

2022 KCSI 산업별 조사 결과
소비자 제조업 · 내구재 제조업 · 일반 서비스업 · 공공 서비스업

Solution
고객 경험(CX) 혁신의 출발점, VOC | 김종운 KMAC 고객가치혁신부문 부문장
디지털커뮤니케이션/언론홍보 02-3786-0133    |   minji.kim@kmac.co.kr 문의하기
매거진/콘텐츠마케팅 02-3786-0188    |   lee_d_e@kmac.co.kr 문의하기
출판 02-3786-0133    |   hanjy@kmac.co.kr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