펴낸이 |
한수희 | |
---|---|---|
기획제작 |
미디어센터 | |
발행처 |
KMAC | |
발행처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8층 | |
발행인 겸 |
한수희 | |
판매가30,000원 | ||
구입문의 | 사업가치진단본부 |
발간사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로 차별화하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
2022 ISSUE & TREND
팬을 만드는 브랜드 소통 전략
김지헌 세종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디지털 전환 시대, 오프라인 공간을 통한 브랜딩 전략
이승윤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DATA REPORT
조사 개요
조사 결과
시사점
산업별 조사 결과
BEST PRACTICE
K-편의점 경쟁력으로 글로벌 CVS로 성장 I CU
하이브리드 청정관리로 에어컨의 새로운 기준 제시 I LG WHISEN
사시사철 쾌적하게, 청정 생활환경 파트너 I NAVIEN
국내 최초 재생용기 적용… ESG경영 실천 I SK ZIC
‘친환경에너지 플랫폼’으로 진화 선도 I SK주유소
진일보한 기술력으로 이룬 오리지널 1등 I 딤채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Life Companionn 삼성 I 래미안
초실감형 메타버스로 디지털 면세점 탈바꿈 I 롯데면세점
라이프스타일·취향 반영한 맞춤형 가전 삼성 I BESPOKE
투자를 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에 기여 I 삼성증권
미래 의료 허브로 도약하는 근대 의료의 산실 I 서울대학교병원
일류 금융그룹 도약 위한 ‘F.R.E.S.H 2020s’ 추진 I 신한금융그룹(지주)
고객·미래 위해 디지털 컴퍼니로 진화 I 신한은행
이해관계자 모두 지속가능한 금융의 선한 영향력 I 신한카드 아름人
초연결사회에 걸맞은 안심·안전·편의 서비스 I 에스원
전통과 품질에 안전성을 더하다 I 정관장
SOLUTION
기업의 성과 향상을 위한 전사 차원의 브랜드마케팅 관리 솔루션